몸매하난 기가막힌 베스티

7080음악

몸매하난 기가막힌 베스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용석 작성일20-01-05 12:33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몸매하난 기가막힌 베스티.gif

원탁어부게임20171207,IT과학,스포츠서울,LG전자 200만원대 ‘LG 시그니처 에디션’ 공개,LG SIGNATURE Edition 후면. 제공 LG전자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스마트폰에도 이식한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양은 LG V30과 비교해 큰 변화는 없지만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가격도 전작 V30보다 2배 이상 비싼 200만원대에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시도는 가전에서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만큼 스마트폰으로까지 확대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관측된다. ◇고소득층 겨냥 시그니처 낙수효과 기대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지난 2016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현재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한국과 미국 유럽을 비롯해 중국 프랑스 아랍에미리트 등 40여개국이다. 해당 제품은 높은 기술력과 한층 고급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이바지했다. LG전자는 가전에 대한 평가는 좋지만 스마트폰에서는 삼성 애플 등 경쟁사와 비교해 프리미엄 이미지가 약하다. 최근 출시한 V30도 경쟁사와 견줄 만큼 성능이 떨어지지 않고 호평이 많았지만 브랜드 경쟁에서 다소 뒤처지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이번에 처음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는 고소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전략으로써 일반 제품의 이미지까지 함께 끌어올리는 효과를 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흠집에 강한 디자인에 최고 사양 탑재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외관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을 채용해 크고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면서도 상하좌우 베젤이 얇아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 Zirconium Ceramic 을 적용해 오래 쓰더라도 처음 그대로의 우아함을 유지한다. 지르코늄은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고 인체 친화도도 높다. 이 소재는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세라믹 형태로 제조해 주로 명품 시계에서 주로 활용된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후면 바탕에 어떤 문양이나 패턴도 넣지 않아 색의 순수함과 정갈함을 더했고 은은한 광택으로 겉면을 특수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저장용량은 6GB 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 아니라 256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제품 구매시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 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 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한다. 사용자는 고해상도 음원을 무선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가 적용됐다.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 여러 장의 카드를 갖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 만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LG페이 기능도 탑재됐다. 카메라 성능은 현존하는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과 DSLR 카메라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밝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전후면 광각 카메라가 탑재됐으며 전면은 90도 후면은 120도 화각이다. 또한 LG전자는 사용자들이 최고의 가치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어 주는 셈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기존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휴대폰에 ‘프라다폰’ ‘아르마니폰’ 등 주요 해외 유명 브랜드 명칭을 차용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시도는 회사 자체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차용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며 “‘시그니처’브랜드가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가전의 성공 DNA를 스마트폰에 접목시켜 저평가돼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시도다”라고 설명했다.쓰리랑게임20171201,경제,스포츠서울,여수 문수동 대성베르힐 뛰어난 생활·교육환경에 인기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여수 분양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연이은 부동산 대책 발표로 조금은 소극적으로 변화된 수도권과 부산 등 일부 지역에 비해 여수지역의 분양시장은 아직 활황이다. 실제로 지난 2016년 8월 전남 여수 관문동에 공급된 G아파트와 최근 공급이 이뤄진 웅천동 H아파트 등 분양 현장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성건설이 11월 30일 웅천동에 견본주택을 연 여수 문수동 대성베르힐이 분양 소식을 알렸다. 여수 문수동은 입지조건과 주변 인프라가 뛰어나 여수 내에서 다른 지역에 비해 인기가 높은 곳이다. 문수동 대성 베르힐은 지하1층 지상15층 10개 동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전용 81 84㎡ 총 722세대 로 구성된 대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아파트 단지 또한 대지면적 4만4319㎡ 로 일반 축구장의 6배를 훌쩍 넘어가는 큰 단지의 규모를 자랑 한다. 문수동 대성베르힐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단연 뛰어난 생활권을 꼽을 수 있다. 문수동 로터리 일대에 각종 금융권과 병 의원 및 대형학원가와 생활 편의시설들이 집중되어 있다. 학군 또한 우수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데 문수동 대성 베르힐 현장 주변으로 좌수영 초등학교 문수 초등학교 문수중학교 여수정보과학고등학교 한영고등학교가 가까워 자녀들 통학에도 굉장히 편리하며 여수시립 환경도서관도 근거리에 있어 도서관 이용도 쉽다. 환경적으로도 뛰어나지만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매력있는 위치라고 볼 수 있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단지에 인접한 엑스포대로와 상암로를 통한 광역 교통망이 형성되어 있으며 문수동 웅천 신규도로 17년 11월 말 개통예정으로 13호광장 문수동 로타리에 집중되었던 웅천지구 여서 구간의 교통량 증가로 상습 정체구간의 교통량 분산으로 지정체 구간해소 뿐만 아니라 영암 순천간 남해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 순천 완주간 고속도로와 연결된 국도 17호선을 이용할 경우 타 시 도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과 여수 국가산업단지 배후지역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산단 종사자들의 출퇴근 또한 편리한 위치이다. 단지 내 시설 또한 대단지로 이루어진 최신아파트에 걸맞는 각종 편의시설들이 자리잡는다고 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북카페 맘스카페 실버라운지가 설치되며 첨단 스마트시스템과 안전보안시스템 친환경 절전시스템 등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한다. 단지배치는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4베이 구조를 도입했으며 남향 위주로 동들이 배치되어 있다. 단지 앞으로 일부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구봉산 조망권 또한 확보가 되며 뒤로는 고락산이 있어 쾌적한 단지환경을 자랑한다. 둘레길 약 7km 형성되어 있어 산책이나 가벼운 산행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또한 8.2 부동산 대책 등 정부 규제 지역에서 벗어나 2차 계약금 납부 후 제한 없이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활발하게 퍼지고 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아이뉴스24,펜오션 중국에 광석운반선 6척 발주…국내 선사 수주 무산,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국내 해운업체인 팬오션이 초대형광석운반선 VLOC 6척을 중국 조선사에 발주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발주에 투입되는 자금은 4천832억원이다. 팬오션은 오는 2020년부터 2047년까지 27년 동안 브라질 최대 채광기업 발레 Vale 사와 철광석 장기운송 계약을 맺었는데 이에 투입될 VLOC선 6척에 대한 발주를 중국에 맡긴 것이다. 당초 팬오션은 선박 4척을 발주한다고 알려졌지만 옵션 2척이 추가돼 총 6척을 발주하게 됐다. 팬오션 관계자는 이번 6척의 신조선을 중국 조선소에 발주한 것은 현재 국내 조선소의 신조 시장 선가가 중국보다 약 10% 가량 높기 때문 이라며 국제 경쟁 입찰을 위한 경쟁력 제고 차원에서 불가피했다 고 설명했다. 국내 조선사들이 가격 경쟁력에서 중국 조선사보다 우위에 서지 못했다는 점을 인정한 것이다. 지난 9월 발레는 한국·중국의 해운사 7곳과 장기운송계약을 맺고 32만 36만5천DWT 재화중량톤수 급 VLOC선 최소 30척을 새로 건조하기로 했다. 폴라리스쉬핑이 현대중공업에 VLOC선을 발주하는 과정에서 5척을 추가 발주하고 팬오션이 2척을 추가 발주하면서 현재까지 발레발 發 VLOC선은 최소 37척으로 추산된다. 해운사 7곳 중 국내 해운사가 5곳인데다가 발주 척수도 제법 많아서 국내 조선사들은 내심 수주를 통한 일감 확보를 기대했다. 그러나 현재까지 일감을 새로 확보한 곳은 현대중공업 정도다. 현대중공업은 지난 10월 국내 해운사 폴라리스쉬핑과 VLOC 10척에 대한 수주 계약을 맺은 데 이어 추가로 옵션 5척도 건조하기로 했다. 현대중공업은 대한해운으로부터도 VLOC 2척을 수주하면서 총 17척을 수주하는 데 성공했다. 반면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은 수주 협상에 나서기는 했지만 가격 경쟁력에서 밀려 수주에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과 업계 등에 따르면 아직 발주처를 정하지 않은 국내 해운사인 SK해운 에이치라인해운도 각 2척씩의 VLOC선을 중국 조선사에 맡길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머지 2곳의 중국 해운사들도 중국 조선사로의 발주가 유력하다. 이 경우 총 37척의 VLOC 건조 물량 중 20척이 중국 조선사로 넘어가게 된다. 조선업계에서는 결국 이번에도 중국 조선사와의 가격 경쟁에서 밀렸다는 관측이 많다. 중국 조선사의 벌크선 원가가 한국보다 10% 정도 싼 데다가 자국 조선사에 선박 건조 비용의 90% 이상을 지원해 주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중국 정부 차원의 선박금융 지원도 전폭적이다. 더욱이 인건비도 국내보다 싸다. 이러다 보니 중국 조선사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저가 수주 경쟁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조선업계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이나 품질 등에서 차별화가 안 되면 결국 관건은 가격 이라며 인건비 선박금융 지원폭 등 중국이 가격 경쟁력 면에서 유리한 부분들이 많다 고 말했다. 자연히 국내 해운사들도 가격적으로 보다 유리한 쪽을 주목하게 된다. 해운업계 관계자는 VLOC선 등 초대형벌크선이 완전한 범용 선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기술적으로 아주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라며 국내 해운사들이 그간 국내 조선사에 발주를 한 경향이 있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그 외에 가격 등도 중요한 고려 요소 라고 말했다. 다른 조선업계 관계자는 정부의 지원도 지원이지만 결국 고부가 선박 중심의 사업 재편이나 기술 투자 등 중국과 차별할 수 있는 부분을 부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인당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자동화 등에의 투자도 필요할 것 이 라고 말했다.온라인바둑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3 명
  • 오늘 방문자 99 명
  • 어제 방문자 279 명
  • 최대 방문자 312 명
  • 전체 방문자 46,291 명
  • 전체 게시물 13,647 개
  • 전체 댓글수 5 개
  • 전체 회원수 62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